마비노기 이벤트, 두근두근 아일랜드 재개장 정보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ㅋㅋㅋㅋㅋㅋ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셨나요? 저는 오늘 비빔밥을 먹어서 넘나 맛있었어용ㅎㅎㅎㅎ

요즘 비빔밥을 왜인지 모르게 자주먹는 느낌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덮밥이나 볶음밥도 아니고,,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마비노기의 이벤트 소식으로 고고!!!
두근두근 아일랜드가 재개장을 했다고 합니다!ㅎㅎㅎ

같이 재개장의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아용

 

마비노기의 사랑스러운 그 섬!

두근두근 아일랜드 이벤트 기간은 4월 9일 점검 전까지 만나실 수 있어용ㅎ

 

 

그럼 본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봐야겠죠?

아 먼저 두근두근 아일랜드가 왜 재개장을 했을까요?ㅎㅎㅎ

바로 마비노기 밀레시안님들의 성원을 많이 받아서겠쥬?

축제기간을 맞이해 다시 오픈했다고하니, 이벤트 많이 참여해주세요!

 

 

참여하기 위해서는, 던바튼 광장에 있는 이벤트 NPC 캐러반 조를 찾아가주세용!

마비노기 두근두근 아일랜드 재개장 기간동안 캐러반 조에게 말을 걸면, 입장하실 수 있답니당ㅎ

 

 

여기 지도도 확인해주시구요!

받으실 수 있는 혜택들이 엄청 많은데요,

마비노기의 공홈 두근두근 아일랜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나하나 확인하실 수 있어용!

먼저 천연염색만 한번 같이 살펴보자면,

 

3월 2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보상은 기념 상자, 캣츠 소울, 염색앰플등이 있네요?ㅎㅎㅎㅎㅎ

두근두근 아일랜드를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마비노기의 밀레시안님들이 많이 믿고 이용하시는

매니아에서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러분들께 이벤트 선물 준비했는데요!
구경하고, 선물 챙겨받아가세요!ㅎㅎㅎㅎㅎ

 

 

△△

 

눌러주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