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오딜리타 퀴즈 이벤트! 흑정령 인형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는 시간이 왔군뇨!!!

벌써 ㅜㅜㅜ 시간이 이렇게나 지난단 말이에요,,?!!!
하 다음부터는 스터디카페 절대 1달권으로 안끊어야겠어요ㅋㅋㅋㅋ

지금 안나간지 1주일 된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시간으로 끊을걸,,,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검은사막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정말 오랫만인 느낌이네용?ㅎㅎ

오딜리타 퀴즈 이벤트를 통해 흑정령 인형 획득하실 수 있데용!

 

흑정령 인형 너무 귀엽던데 ㅜㅜㅜ

저도 꼭 갖고싶어요 ㅜㅜㅜㅜ

그럼 지금 바로 검은사막의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용~!

 

먼저 기간은 3월 15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내용으로는? GM 마리아노가 오딜리타 에서 촬영했던 찢어진 사진을 봐주시고,

오딜리타에서 어디인거 같은지! 퀴즈를 맞춰주시면 되는 이벤트에용!
그럼 사진을 봐주세요~

 

 

짠 혹시 검은사막의 모험가님들 중 오딜리타에 다녀온 분이 계신다면 어딘지 알려주실 수 있겠죠?ㅎㅎㅎ

퀴즈 정답을 맞추고, 이벤트 보상으로 흑정령의 인형 획득의 기회를 얻으실 수 있답니닷ㅎ

 

 

위의 2장의 사진이 촬영된 곳이라고 생각되는 장소를 찾아주신 후,

해당 장소 중 한곳에 방문해 스샷을 촬영하신 후,

검은사막 공홈에 로그인하신 후 게시판에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오딜리타] 말머리 기재 후 스샷 등록해주시면
,

퀴즈 정답을 맞춰주신 모험가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검은사막에서 흑정령의 인형을 드린다고 합니다!

 

 

흑정령 인형은 최대 30분

만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검은사막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내일 다시 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