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화이트데이 이벤트! 그림선물과 두견화 플렉스하자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군요???!ㅎㅎㅎㅎ

히히힛

내일이면 어느덧 금요일입니당,,,ㅎ 오늘은 그래도 시간이 어제보다는 빨리가는거같아요,,,

아 그리고 토요일이면 화이트데이잖아요? 확실히 이제는 편의점앞에 나와서 홍보라고 해야하나,,, 판매? 하시는 분들 아예 안계시고,

물건들만 나와있더라구요! 그런데 그게 맞는거 같아요!ㅎㅎㅎㅎ

휴,,, 화이트데이만 지나면 뺴뺴로데이까지 뭐 없다고 생각해도 또 5월 14일도 있네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이야기는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GM이 마음을 담아 천애명월도의 소협님들께 드리는 선물입니다!

그림선물과 두견화를 받으세용!!

 

 

화이트데이를 기념해서 천애명월도의 GM들은 소협님들이 보내주시는 스샷을 보고 정성스레 그림을 그려준데용!
본 이벤트 기간은 3월 19일까지라고 합니다!!

 

 

그럼 천애명월도의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어떻게 참여하시냐면?

GM이 그려줬으면 하는 스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되는데요!

제목에 말머리 꼭! 적어주셔야합니다!!!

자세한건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쥬?

 

 

그럼 보상으로 GM 그림선물과 두견화 1송이를 5분께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림선물과 두견화 뿐만아니라, 군협령을 플렉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는데,

GM이 꼭 그려줬으면 하는 사연이나 혹은 등록하신 게시물 URL과 함꼐 댓글을 남겨주시면

군협령을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

그럼 천애명월도의 본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그림선물, 두견화, 군협령 모두 플렉스하세용~

저는 이제 가보고 내일 다시 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