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화이트데이 접속이벤트! 연재고급 획득의 기회!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ㅎㅎㅎ

왜 아직 저의 비타민 및 콜라겐이 출발하지 않는지 모르겠군요,,, !!

빨리 먹고싶은데 아직 배송출발했다는 말도없구,,,!

저는 당일배송을 과하게 좋아해서,, 배송 오래걸리면 그뒤로 잘 이용안하게 되는거 같아요 ㅜㅜ

그럼 지금부터는 천애명월도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오늘도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또 이벤트가 하나 있어용!

바로 천애명월도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접속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연재고급 획득의 기회라고 합니다~!!!

 

 

연재고급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접속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스타또!

 

3월 2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ㅎㅎㅎ 화이트데이 넘어서까지 참여하실 수 있네용?

그리고 선물받기는 3월 29일까지 가능하답니다!

위의 기간동안 천애명월도에 접속하신 시간에 따라 기염뽀짝스 허리장식,

상급 장비옵션 변경권, 연재고급 등 아이템들을 모두 획득하세요~

 

 

그리고 천애명월도 로그인하신후 소협님의 접속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하루에 최대 8시간까지 시간이 누적된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에서 본 이벤트 보상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연재고급은 특별하니까 60시간 보상에만 들어가져있어요!ㅎㅎㅎㅎ

모두 60시간 달성하시고 연재고급 플렉스하세용!

 

유의사항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래용

그럼 이상으로 천애명월도의 화이트데이 접속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 오겟씀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