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화이트데이 이벤트! 생존모드에서 사탕을 모아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번주면 드디어!!!! 화이트데이네용,,,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아무래도 편의점 앞에서 물건만 놓고, 홍보하는 사람은 없을거같아서 좀 다른 화이트데이가 될거같네여,,

의미없는것,,,, 사실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를 딱히 챙겨본적은 없는거같네요,,

하핳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서든어택이 준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용~!
생존모드에서 사탕을 모아주세용!

 

 

서든어택 생존모드에서 사탕을 모아 원하는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생존 이벤트!
기간은 3월 26일 점검 전까지 진행
됩니다~~!

 

참여방법은?

생존모드 필드에 드랍하는 사탕을 파밍하시고,

사탕을 모아서 이벤트페이지에서 서든어택이 준비한!

여러분이 원하시는 보상으로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서든어택 화이트데이 이벤트 참여에 도움이 되겠쥬?ㅎㅎㅎ

그리고 파밍은 생존모드에서만 할 수 있나봐용!

 

그럼 보상을 확인해봅시다!!!!

필요 사탕개수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는데요!
서든어택에서는 보조 기간연장 영구제, 캔디 수류탄 영구제,

30,000 통합경험치를 준비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오 해당 이벤트에서는 영구제가 2개나 보상으로 준비되어 있네요?ㅎㅎㅎㅎ

생존모드 많이 즐겨주셔야겠쥬?

 

 

주의사항으로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생존모드 중 제 32구역, 시범단지, 파이널존,

 제3보급구역만 해당되고 아포칼립스는 제외된다고 하며,

1분 미만 플레이 등으로 무효처리된 게임에서 획득한 사탕은 무효처리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