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신규소협님께 넥슨캐시를 드려요! 이벤트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휴 오늘 처음으로 건강에 거금을 쓴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

멀티비타민이랑 콜라겐,, 칼로리커팅제 등 원래 귀찮아서 홍삼하나 챙겨먹는것도 일주일 먹으면 안먹었는데 ㅜ

이제 저도 나이먹으면서 이런거에 관심이 생기네염,,,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은 이너뷰티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천애명월도의 소식입니다!

신규소협님들께 넥슨캐시를 드리는 이벤트쥬?

넥슨플레이와 천애명월도의 콜라보이벤트 지금 시작합니다!

천애명월도의 본 이벤트 기간은 3월 2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본격적인 안내 시작할게요~!

신규소협님들 집중해주세요! 짝짝

 

 

넥슨캐시 받는 방법은?

레벨, 누적접속 달성하고 넥슨캐시 최대 2만원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런데 신규소협님이 아니여도 누적접속이벤트! 즉 퀘스트 4, 5번은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여기서 잠깐, 신규소협님이란?

3월 1일 이후 넥슨아이디 최초로 천하 혹은 잠룡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한 소협님입니다!ㅎㅎㅎㅎㅎ

퀘스트는 총 1번부터 5번까지 있는데요! 3월 2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퀘스트 달성 데이터는 다음날 오전 8시 이후 반영되고,

달성완료 클릭 후 넥슨플레이 앱에서 보상받기를 한번 더 진행해야 완료가 된다고 하네용?

그럼 퀘스트가 어떤건지 알아볼까요?

 

 

1번에서 3번까지는 우선 레벨달성하기로 생각하시면 될거같고,

4-5번은 누적접속입니다!!!!!!

선착순이니 빨리 완료하셔야 넥슨캐시 플렉스 하실 수 있겠죠?

 

 

천애명월도의 본 이벤트를 단계별로 한눈에 보기 쉽게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신규소협닙들!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넥슨캐시 꼭 플렉스하세용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여러분!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