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신규자연정령카드 확률업 이벤트! 쉽게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오오 드디어 금요일이에요!!! 너무너무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주 왜이렇게 시간이 안갔는지 ㅜㅜㅜㅜ

아 근데 저는 시간이 안가야 좋긴 좋은거 같아요,,ㅎ

지금 저는 시간이 빨리가면 안되는 입장이랍니다,,, 앞으로 3주동안은 진짜 거즘 폐인처럼 살아야해요 ㅜㅜ

애매하게해서 다음에 또 반복하는것보다 한번에 잘해야겠죠?ㅠㅠ

ㅠㅠㅠ그럼 오늘의 시작은 트라하의 이벤트 이야기로 레고레고 해볼까요?ㅎㅎㅎ

신규자연정령카드 확률업 이벤트 입니다!

쉽게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라고 할 수 있겠쥬?

 

 

트라하의 신규자연정령카드 확률업 이벤트는 3월 11일까지 참여가능합니다!ㅎㅎㅎㅎ

 

 

내용으로는? 본 이벤트 기간동안 트라하의 소환상점에서 정령소환 1회,

정령소환 10회(신규확률업) 버튼을 통해 소환을 진행하면?

상승된 확률로 신규정령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에서 만날 수 있는 확률증가 정령카드는?

전설 아스타니아, 셀리나

 

 

영웅 스완슨이 있어요!ㅎㅎㅎㅎㅎ

1레벨 기준 능력치와 특수효과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트라하의 본 이벤트 진행방법은???ㅎㅎㅎ

소환상자 진입 후 위의 사진에 있는 두가지 버튼을 클릭해 소환을 진행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