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이벤트! 루세나서버에서 드랍량 2배 버프 받고 즐겨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ㅋㅋㅋㅋ

짱구입니다!ㅋㅋㅋ 점심 맛있게 드셨나용?

저는 오늘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왜냐하면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나왔으니까요,,ㅎ 하핳

피자와 치킨을 먹었답니다!ㅎㅎㅎ

저는 피자를 진짜 좋아해서 피자 라지 혼자 한판 다먹거든요,,,ㅎ

치킨은 1인 1닭 불가능한데 피자는 너무 가볍게,,ㅎ

쨋든 넘나 만족스러운 점심 식사 였답니다!ㅎㅎㅎ

여러분도 맛있게 드셨나유?ㅎ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트라하의 이벤트 이야기를 도와드릴게요~

루세나서버 한정 이벤트입니다! 드랍량 2배 버프를 받고 즐기세용!

 

 

트라하에서 루세나서버에게 혜택을 정말 많이 주고 있쥬,,?

파티 공격대 전전 드랍량 2배 버프를 받으세요!

트라하의 루세나서버 본 이벤트는 별도 안내 시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ㅎ

 

 

그럼 이벤트 버프 적용 대상 아이템을 표를 통해 확인하는 시간을 가져봐용!!!

 

장비와 정령카드드랍량 2배 확정 적용되고

도면, 소환수/펫 확률에 따라 드랍량 2배 버프가 적용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이외 보상 상자를 톡해 획득 가능한 아이템! 주화나 골드와 같은거용?ㅎㅎㅎㅎ

그건 트라하의 본 이벤트 버프 적용이 제외된다고 합니다~!

 

 

루세나서버에서만 진행하실 수 있는거 잘 아시쥬?ㅎㅎㅎㅎ

위의 유의사항은 앞에서 쭉 말씀 드린 내용이 다 들어있어서 또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용 여러분!

트라하 루세나서버 단독 이벤트, 드랍량 2배 버프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