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퀴즈이벤트! 쿠폰을 받아 중형 행동력 회복약을 보상으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겠네요ㅋㅋㅋㅋ

아 내일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이번주는 너무 빨리간거같아요,,,ㅎ

주말에 삼겹살로 기름칠 좀 해줘야지 ㅜㅜ

여러분도 주말은 꼭 맛난거 드세용,, 그래야 한주를 버틸 힘이나쥬!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랫만에 트라하의 퀴즈이벤트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쿠폰을 받아 중형 행동력 회복약을 보상으로 획득하세욤!

 

그럼 자세한 안내를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트라하에서 준비한 간단한 퀴즈이벤트로 소소하지만 보상 받으면 기분 좋고 그렇쥬?

 

 

트라하의 본 이벤트 기간은 3월 3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위의 기간동안 퀴즈를 풀고 정답을 게임 내 쿠폰입력창에 입력하신 후

 중형 행동력 회복약을 보상으로 받아주세용!

 

트라하가 준비한 이벤트 퀴즈는 사진과 같은데요!

우리는/트라하를/사랑해!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영어로 뭘까용?

아, 우리는/사랑한다/트라하를 이렇게 해야 더 보기 편하시겠쥬?

 

 

그렇게

 중형 행동력 회복약 3개를 쿠폰 보상으로 획득해주셔용!!!!

 

 

퀴즈이벤트의 유의사항은 사진과 같으니 참고해주시구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올게요!ㅎㅎㅎㅎ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