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모바일게임 브이포! 신규지역 비텐고원 사전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ㅎ

이제 어느새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 왔군요~!ㅎㅎㅎ

그럼 넥슨의 인기모바일게임 브이포의 소식으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인기모바일게임 브이포의 신규지역!

비텐고원의 사전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기간은 12월 1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ㅎㅎ

 

인기모바일게임 브이포의 12월 신규지역 비텐고원!

업데이트 사전이벤트는???
신규지역 비텐고원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비텐고원의 비밀카드를 열어보시면,

최대 50만 골드와 비텐고원의 보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벤트 보상관련 상세 안내는 12월 16일 오후 3시이후 공카 공지를 통해 전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인기모바일게임 브이포의 해당 이벤트 기간 내 1일 1회씩 총 10회 참여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로그인 하신 후 1일 1회에 한해 신규지역 비텐고원의 비밀카드를 확인해보세용!ㅎㅎ

 

 

보너스로 인기모바일게임 브이포에서는?

비밀카드 5회 오픈 시 마다 아이템을 무조건 드린다고 하니, 섭섭하지 않겠쥬?ㅎㅎㅎㅎ

 

 

5회 오픈 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기사의 후회 시간, 소녀의 악몽 시간 충전권 2개와

10회 오픈 시, 마력이 깃든 고서 1개, 빛나는 소환수 부화 3개,

빛나는 탈것 소환 3개를 드린다고 합니당~!ㅎㅎ

 

마지막으로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을 한번 확인해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