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신규, 복귀는 무조건 지금! 역대급 이벤트 보상으로 격하게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용?ㅎㅎㅎㅎ

신규, 복귀를 생각하고계신 트라하님들!!! 타이밍은 진짜 지금입니다!ㅎㅎㅎ

역대급 이벤트 보상으로 여러분들을 격하게 환영중이니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트라하의 신규 & 복귀 스페셜 선물 이벤트 2탄! 안내를 그럼 시작할게요~~!

이벤트 기간은 11월 28일 점검 후부터 별도 안내 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격한 환영은 당연히 보상으로 보여드려야겠쥬?

 

 

첫번째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기간내에 접속만 해주시면, 영웅 장신구 풀세트를 받을 수 있는!

트라하에게 주어진 장신구 상자 1개를 드린다고 하는데,

신규, 복귀에만 적용되는게 아닌 모든 분들께 지급해드립니다~~ㅎㅎ

 

 

트라하에게 주어진 장신구 상자 1개를 열어주세요~!

상자 오픈 시 획득하는 장신구는 귀속 형태로 거래나 도감에 등록할 수 없고,

클래스 레벨이 40이상인 경우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다음은 신규이신 분들은 지금부터 주목!

신규 트라하님들을 위한 역대급 보상으로 빡센 지원을 해드릴게요~!

그런데 여기서 신규란 오늘인 11월 28일 점검 이후 새로 생성된 캐릭터를 말합니닷ㅎㅎ

 

 

신입분들에게 드리는 소환상자의 구성품입니다!ㅎㅎㅎㅎㅎ

클래스 레벨이 10 이상일 경우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복귀할 타이밍도 지금이에유~~!

 

 

복귀하신 트라하님들께 드리는 역대급 지원!!!!

이벤트 보상 지급 기준은?

 14일 이상 접속하지 않으신 분들꼐 소환상자 1개를 드린다고 합니당~!ㅎㅎ

 

 

복귀 상자오픈시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도 꼭 확인해주세요!ㅎㅎㅎ

역대급 이벤트 보상으로 신규, 복귀하실 타이밍을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