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 신규콘텐츠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살짝쿵 늦게 왔지요?ㅎㅎㅎ

오늘 왜이렇게 당이 떨어지는지 모르겠네요,,,!

초콜렛을 3개나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하나씩만 먹으려고 가지고 온건데 나머지도 그냥 다 까먹어버리고싶은 마음이 굴뚝이지만,,,!

내일을 위해 남겨둬야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인기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10월 10일부터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인기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

업데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게될 신규콘텐츠를 미리보아요!ㅎㅎㅎ

 

 

첫번쨰 신규콘텐츠는 폭군의 신전 레이드가 추가되었다고 하네요!ㅎㅎ

 

 

두번째는 새로운 조각상 3종!

아누비스, 스핑크스, 태양의 신이 제작리스트에 추가되었으며~

 

인기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에 업데이트될 세번째 신규콘텐츠는 바로

특정조건에 따라 안전지대를 무시하고 공격해버리는 리치샤이어 필드보입니다!

이제 많은 달빛조각사의 모험가님들이 합심해서 라비아스 산의 망령들을 소탕하게 되면,

리치샤이어가 필드에 등장하게된다고 합니다!

 

 

그다음엔 해당 인기모바일게임에 신규 NPC가 찾아왔다고 합니다!ㅎㅎㅎ

떄때로 밤이되면 암시장 상인이 등장한다고해요~ㅎㅎ

 

 

그다음 마지막 신규콘텐츠들의 내용은?

달빛조각사의 다른 모험가를 주택으로 초대하거나 방문할 수 있는

하우징 초대 & 방문 기능이 추가되었고,

신규 히든 및 서브퀘스트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업데이트를 조금만 기다려주세용!ㅎㅎㅎㅎ

저는 이만 나머지 소식들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