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겜 배그, PGC2019! 진행방식 및 경기일정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두시네요 벌써,,,!

오늘은 이상하게 커피가 막 땡기는 날인데

좀이따가 카라멜마끼아또 아이스나 오랫만에 먹어야겠어요!

좀 달달한 커피가 진짜 오랫만에 먹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 다이어리 받으려면 프리퀀시 모아야하는데, 뭔가 애매해지네요,,ㅎ

이번년도에 골드 유지 위태위태 했는데

 저번에 한 별 12개 이벤트로 다행히 유지 할 수 있게 되었는뎈ㅋㅋㅋ

오늘 보니 새로 뜬 이벤트에 시즌음료 먹으면 별 3개 더준다고 하네요!

아 그럼 안갈 수가 없죠,,,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 프리퀀시는 별로 흥미가 없는데

 다이어리 시즌만 되면 거의 노예가 되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쨰 소식은 갓겜 배그의 이야기를 전해드려야겠어요!

PGC2019의 진행방식과 경기 일정을 알아봅시다!

 

 

인기게임 배그의 PGC는?

펍지 글로벌 챔피언쉽입니다!ㅎㅎㅎ 약자에요~!

2019년의 진행방식과 경기일정은 어떻게 될까요~?

 

 

먼저 32개의 팀이 출전하는 그룹스테이지가 진행되는데,

그룹스테이지는 11월 9일부터 11일까지(한국시간) 진행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16팀씩 2일간 대결해서, 상위 8팀은 세미파이널로 직행하고,

하위 8팀씩 총 16팀은 패자부활전을 통해,

 8팀은 세미파이널에 진출하고 나머지는 탈락한다고 합니다!
갓겜 배그의 PGC2019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TOP 24팀은

 추첨을 통해 3개의 조로 분리하고,

 

 

위의 사진과 같이 경기를 진행 후 결과를 합산해 최종 순위를 집계한다고 합니다!ㅎㅎㅎ

그 중 상위 16팀이 다음 단계로 진출하게 되겠죠?ㅎㅎ

 

 

16팀이 갓겜 배그 PGC 2019의 결전지인 미국 오클랜드로 가서

그랜드파이널에 진출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랜드파이널에서는 앞에서 쌓았던 포인트들은 모두 없어지고,

 오직 그랜드파이널 경기의 누적 포인트 만으로 순위를 집계한다고 합니다!ㅎㅎ

 

 

갓겜 배그의 PGC 2019는 미국 현지 시간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한국 시간으로는 익일 오전에 진행된다고 하니 꼭 유의해주세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