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는? PC방에서 이벤트 참여해서 아이템 받고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벌써 11월의 첫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이미 금요일이 11월 시작이긴 했지만, 그래도 월요일이 뭔가 시작인 느낌이 들쥬?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던파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

PC방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 무료로 받아서 던파를 더욱 재밌게 즐겨보세요!

 

 

장비 대여, 순황증, 보주 등을 받고 강력함을 업시켜보시기 바랍니당!

던파의 PC방 이벤트는 11월 2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첫번째로 PC방 일일 꿀타임인데,

당연히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을 드리겠죠?

매일 계정당 1회 참여하실 수 있고,

 하루 단위로 초기화되는데 초기화되는 시간은 오전 6시라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넥슨 PC방에 가서 던파에 접속하신 후

일정 시간 접속하고 받기 버튼을 눌러 일일보상을 지급받으시면 됩니다!ㅎㅎㅎ

접속시간 10분, 30분, 60분, 120분을 달성하시면 던파에서 이벤트 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각 보상과 설명이 나와있으며,

120분 접속시간 달성하시면, PC방 특별 황금상자를 얻으실 수 있는데

이걸 사용하시면 PC방 특별 상자 1개와 황금티켓 2장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특벌상자와 황금 티켓에 대한 설명은 위의 사진에 있으니 확인해주세용!

 

 

그다음은 던파의 해당 이벤트 기간 중

PC방에서 접속한 주간 누적시간에 따라 보상을 드리는 주간 꿀타임이 있는데,

누적 20시간은 1-3주차와 4주차 보상이 다르다고 하니 꼭 확인해주세용~!ㅎㅎㅎ

 

 

꿀타임 누적시간은 5시간씩 증가할 때 마다 보상이 달라지는데요,

첫번째로 5시간을 달성하시면 천체의 균열 프리패스 10개를!

그다음 10시간은 PC방 칼레이도 박스 5개 상자를!

15시간은 PC방 황금티켓 10개를 드리고,

마지막 꿀타임 누적 20시간을 달성하시면,

1-3주차에는 PC방 악세서리 보주 선택상자를 드리며,

4주차에는 특수장비 보주 선택 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던파에서는 업그레이드 장비 대여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접속한 최고레벨이라면 누구나

일반 장비 & 버프 강화 장비 모두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또한 던전 & 레이드 클리어 시 지급되는 보너스카드가 2배로 지급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용~!

마계대전 & 마계대전 가이드에서도 추가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던파와 거래량이 꾸준히 많은 매니아의 이벤트 소식을 확인하시고 거래 시 혜택 누리면,

 더 알차게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겠죠?ㅎㅎㅎ

그럼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이벤트 바로가기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

 

 

위의 사진을 눌러주세요^_^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