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복귀 친구 초대 이벤트로 모두 보상 받으며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어느덧 네시가 넘어 오늘의 마지막 소식만을 남겨두었네요!ㅎㅎㅎㅎ

흠 오늘은 정말 일찍 자야지,,

주말에 잠을 몰아서 자지 않았다면 오늘은 정말 하루종일 몽롱해있었을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저는 주말에 잠을 몰아서 자던가, 못그러면 하루 날잡고 완전 몰아서 자는 스타일인데

어디 안가도 주말에도 매일 정해진 시간에 눈을 뜨시는 분들 보면 정말루 대단해여,,, 진쨔루,,,

저는 그렇게 못할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 안내를 시작 해볼까요?

 

 

오랫만에 천애명월도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

복귀 친구 초대 이벤트로 모두모두 해피하게 보상받으며 즐기실 수 있는 이벤트랍니당~!

이벤트 기간은 11월 2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럼 하나씩 자세히 소개해드려야겠죠?ㅎㅎㅎ

천애명월도의 추천인 코드 입력 보상으로 복귀 친구 보물열쇠를 드리는거 같은데요,

추천인 코드 입력하기 횟수는,

천애명월도의 복귀유저가 복귀 시 최초 1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할 수 있고,

복귀유저가 누적접속일 7, 14, 21일을 달성할 때마다

추천인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횟수를 추가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모두에게 아이디당 1회 보상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용!ㅎㅎ

 

 

천애명월도에서 드리는 복귀유저 이벤트 접속보상신백(50) 4개와 은량 200금, 연재-초급 200개를 드리고,

기존유저 접속보상 일확천금 은량상자 2개와 신병복주머니3개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보너스 보상도 알아보자면,

위에서 언급했죠?ㅎㅎㅎ

복귀유저의 누적접속 일수 달성에 따른

추천인 코드 입력횟수 추가지급에 대한 내용입니다!ㅎㅎ

 

 

해당 이벤트에서 중요한 복귀유저의 기준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ㅎㅎㅎ

이상 천애명월도의 이벤트 소식 안내도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