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화요일의 퀴즈이벤트 3탄! 어서 빨리 참여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ㅎㅎㅎㅎㅎㅎ

금방 또 네시가 되가네요,,, 미쳤다리,,,,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화요일인데 시간 되게 빨리가네요,,!

원래 화요일 수요일이 헬요일인데,, 신기하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컴퓨터 공부중인데 좀 새로운 장소에서 하고싶네요,,

도서관도 질리고 카페도 질리고,,,

그래도 아무래도 마우스소리때문에 또 카페를 가게되겠죠?ㅜㅜ

흑흑 요즘 그래서 모바일게임을 자주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화요일의 퀴즈이벤트 안내! 이번주가 벌써 3탄이네요~!

빨리 참여해주세용!ㅎㅎ

 

 

트라하의 퀴즈이벤트 기간은 화요일인 오늘하루 딱 하루만 진행합니다!

그러므로 시간은 당연히 11시 59분까지겠지요?ㅎㅎ

 

 

화요일의 퀴즈이벤트 내용으로는?

트라하의 신규클래스 관련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되는데

정답댓글 500건 돌파 시 모든 트라하님들꼐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벗뜨 제가 방금 봤을때 500이 안넘었더라구요,,? 어서 참여해주세용~!

 

화요일의 퀴즈이벤트!

문제는,? 신규 클래스 낫은 체형에 관계없이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 오엑스 문제입니당~!

 

 

앞서 말했든 정답댓글 500건 돌파 시 모든 트라하님께 손상된금빛조각상 3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요걸 상점에 팔면 100,000골드를 획득할 수 있데요!

3개니까 총 300,000골드 획득 가능하겠죠?ㅎㅎ

 

트라하의 본 이벤트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ㅎ

지금 360좀 넘었으니 어서 빨리 참여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