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화요일 실루엣 퀴즈 이벤트로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와,,, 오늘은 시간이 진짜 미쳤어요,,, 너무 빠르네요!

원래 다음날 쉬면 시간 진짜 안가는데 왜이런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두번쨰 이야기는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건데!

화요일인 오늘 딱 하루만 진행하는 화요일의 실루엣 퀴즈 이벤트입니당!

 

 

그럼 시작할게요!ㅋㅋㅋ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위에서 방금 말했듯 화요일인 오늘 11시 59분까지 진행하는 단 하루의 이벤트에요!ㅎㅎ

 

 

내용으로는?ㅋㅋ

신규 솔로 던전 보스의 실루엣을 보고 답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실루엣 퀴즈 이벤트라고 하는데 정말 실루엣을 보고 맞추는거였네용ㅎㅎ

정답 댓글 500건 돌파 시 모든 트라하님들께 선물을 드린다고 하네욤?ㅎㅎ

 

 

자, 그럼 위의 사진 속 신규 솔로 던전 보스의 실루엣을 보고 보기 중 알맞은 이름을 찾아주세용~!

암살 단장 준, 수정 도마뱀, 근위 마법병!!ㅎㅎㅎ

과연 뭘까~요?

트라하님들! 댓글을 남겨주세용~!ㅎㅎㅎㅎㅎ

 

 

정답 댓글 500건 돌파 시, 이벤트 보상으로

트라하님들께 중형 행동력 회복약 3개를 드린다고 합니당~ㅎㅎㅎㅎ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과 같은데 큰 내용은 없네요!ㅎㅎㅎ

그냥한번씩 눈으로만 쓱- 봐주세용!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올게요~!ㅎ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