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이벤트, 그림퀴즈를 풀고 보상을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 입니다!ㅎㅎ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

아 역시 이시간은 당떨어지는 시간,,,ㅎㅎ

빈츠 너무 맛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과자중에서는 빈츠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ㄹㅇ 찐한 초콜릿ㅋㅋㅋㅋㅋ

그럼 당충전도 했으니, 지금부터는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을 끝으로 9월을 정리할게요~!

 

바로 그림퀴즈 입니다~!

내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10월 1일 오후 11시 59분까지여~~~~~~~ㅎㅎ

 

 

퀴즈 이벤트 내용으로는?

레다가 그린 그림을 보고 네모안에 들어갈 단어를 맞춰주신 후

문제정답을 이벤트 참여 양식에 맞춰 트라하 공카에서 해당 이벤트 댓글로 남겨주시면 된데요~

참여양식은? [캐릭터명]+레다의 그림퀴즈 1번/2번 정답입니다~!ㅎㅎㅎ

그리고 캐릭터명을 잘못 기재하셨울 경우, 도움을 드리기 힘드니 꼭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셔야한데요!

 

 

첫번째 그림퀴즈는?

전문기술 채집 시 필요하고,

 

 

2번 그림퀴즈! 전설등급 펫 친구 이름이라고 합니다~

 

 

형식에 맞춰 그림퀴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트라하님들께

대형 행동력 회복약 1개 + 대형 노동력 회복약 1개를 드린데요~

 

 

트라하님들이 알고계셔야하는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ㅎ

그럼 오늘의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