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초능력 평가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네용?ㅎㅎㅎㅎ

그럼 핫한 모바일게임, 리니지2m의 초능력 평가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까요?

 

 

그럼 시작하도록 할게요!

새롭게 펼쳐질 모험에 대한 기대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리니지2m이 준비했다고 합니다!

용사님들의 순발력과 재치를 뽐낼 수 있는 리니지2m의 초능력 평가를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초능력을 마음껏 발휘하시고, 준비한 선물도 받아가세요~~~~

 

 

이벤트 기간은 11월 22일까지 입니다!

어떤 내용이냐면?

CM아지트 게시판 [리니지2m 초능력 평가 n회] 게시물이 등록된다고 합니다!~

등록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해주신 후

센스 터지는 댓글을 대상으로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당첨자는 수요일에 발표되고, 매주 금요일에는 가장 인상 깊은 댓글들에 대한 투표를 진행하며,

최우수 댓글 대상자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리니지2m에서 준비한 초능력 평가 이벤트 보상을 알아보자면?

당첨자는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회차당 15명에게 드리고

주차별 최우수 댓글 특별 상품은 위의 사진 하단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

9, 10 주차의 이벤트 보상은 갤럭시 노트 10이네요!흐흫

 

 

이렇게 표로 정리하면 훨씬 보기 쉽겠죠?ㅎㅎㅎ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초능력 평가 이벤트의 주의사항입니다~!ㅎㅎㅎㅎ

별거 없는 내용이니 넘어가도록 하고,

 

리니지2m과도 함께 할 매니아에선 여러분들이 혜택받고 거래하시라고

다양한 신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

모르면 섭섭하겠죠?ㅎㅎㅎ

같이 구경하러 갈까요?

 

 

↑↑

구경은 여기에서!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