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원스토어 오픈 기념 캐시백 이벤트! 오늘 단 하루 진행!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 건조해서 그런지 인공눈물 하나를 몇시간만에 다 써버리네요,,!!!

그래도 이거라도 몇일전에 사서 다행이지 아니였으면 뻑뻑한 눈으로 계속 버텼을 생각 하니 끔찍해요ㅠㅠ

원래 병원에서 처방 받아쓰는 진짜 진한 눈물 있는데 급한대로 처방전없이 파는걸로라도 쓰고있는데 확실히 연하네요!ㅜㅜ

여러분들도 물도 자주드시고 실내에서는 수분 충전 해주세여!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

 

 

오늘 단 하루동안만 진행하는, 원스토어 오픈 기념 캐시백 이벤트 입니다~!

 

캐시백을 무려 50%나 해주죠?

왜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에서 본 이벤트를 진행하냐면,

오늘인 10월 17일에 원스토어에 오픈했다고 해서 진행하는 50% 캐시백 이벤트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용!

 

기간은 오늘 단하루니까,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하며,

내용으로 인기있는 모바일게임 트라하 원스토어로 접속하여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0%를 원스토어 게임 캐쉬로 돌려드리는데, 인당 적립 한도 제한도 없다고 하네요!ㅎㅎㅎ

 

 

그럼 관련 유의사항도 봐야겠쬬?

캐시백을 통해 지급되는 캐시는 10월 24일 중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고

유효기간은 지급일 포함 14일이니 잊지말고 사용해주세요~!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본 이벤트 참고사항으로는?

트라하 원스토어를 다운로드해서 플레이해도, 기존 플레이 계정과 연동되어있어 플레이하실 수 있고

본 이벤트는 통신사를 이용하는 회원에 한해 참여가능하다고 하네요?ㅎㅎㅎ

나머지 내용은 위의 사진을 통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오늘의 안내도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트라하를 원스토어를 통해 캐시백 받고 즐기세요~!

무기력한 오후지만 힘차게 보내시고 내일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