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이벤트, 픽셀 친구들과 신나는 여정을 떠나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군요!ㅎㅎㅎ

그럼 이번엔 진짜 오랫만에 아이온의 소식으로 마무리를 해볼까요?ㅎㅎ

아이온에서 픽셀 친구들과 신나는 여정을 떠나볼까요?ㅎㅎ

이제 바로 시작할게용~!

 

 

픽셀 친구들을 만나러 숲 속으로 떠나볼까요?ㅎㅎㅎ

기염뽀짝한 도장도 받고 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온의 본 이벤트 기간은 10월 2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모험의 시작으로 픽셀 친구를 만날 준비를 할까요?ㅎㅎㅎ

캐릭터를 선택하고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픽셀 친구들이 준비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당!

 

아이온의 해당 이벤트 참여방법은?

참여캐릭터 선택 후 아이온에 접속해주신 후, 루그부그의 임무 5개 이상 수행완료 후 보상을 획득해주세요~!
발자국 도장과 스마일 도장을 찍고 준비한 푸짐한 보상을 획득하시면 됩니다~!ㅎㅎㅎ

 

 

이제 드디어 숲 속의 픽셀 친구들을 만나러 출발해요!

한걸음 한걸음 소중한 발자국에도 감사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아이온에서 말하는 신나는 여정을 위한 팁!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판이 순차적으로 활성화되고 클릭 시 귀여운 도장이 콩하고 보상도 얻으실 수 있답니다!

발자국 도장으로는 네잎클로버 게임판 선택 시 [이벤트] 픽셀의 선물상자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스마일 도장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 우측 하단에서 참고해주세요~^_^

 

아이온의 본 이벤트 게임판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ㅎㅎ

 

 

마지막으로 필독 주의사항입니다!ㅎㅎㅎㅎ

사진으로 남겨드릴테니 확인해주세용~!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내일 올게요~!~ㅎㅎㅎㅎ

나른한 오후 힘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