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승리연출 업데이트 정보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네요?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는 어떤 내용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을까요?ㅎㅎㅎ

서든어택의 승리연출 업데이트 정보 안내를 해드릴게요!

 

 

서든어택에서 열심히 싸우시고, 그리고 또 이기셨다면 뭔가 보여줘야겠죠?ㅎㅎㅎ

승리연출 업데이트 내용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ㅎㅎ

 

 

전장에서 승리했는데도 약간 허전한 엔딩!

승리한 팀과 뛰어난 실력으로 하드캐리한 서든러분들이 돋보이도록 잠깐의 시간을 준비했다고 하는데,

그게 바로 승리연출이라고 하는겁니당~!

 

 

서든어택의 경기 종료 후 진행했던 전장의 한켠에서 승리의 세레머니가 진행된다고 하는데,

당연히 이긴 팀만이 연출에 출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팀의 MVP가 되어 센터를 차지할 수 있는데 기여가 높은 팀원일 수록 중앙에 가깝게 배치된다고 합니다~!

 

서든어택에서는 5개의 지원모드에서 해당 업데이트 내용이 적용되는데요?

폭파미션 1폭, 2폭, 멀티, 팀데스매치, 갓모드 입니다~!

일반전 클랜전, 랭크전, 영토전에서 모두 지원되며

서든어택의 32개의 인기맵에 우선 적용되었고 점차적으로 다양한 맵과 모드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

 

그럼 이제 서든어택 승리연출 전용 아이템을 확인할까요?

 

 

캐릭터가 취할 포즈를 선택할 수 있고, 남녀 캐릭터에 따라 포즈가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장착 후 승리연출에서 캐릭터 소환 시, 시작하는 순간부터 누구보다 화려하게 등장할 수 있다고 하네용~ㅎㅎ

 

 

아이템 장착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서든어택 인벤토리 > 캐릭터 > 기타에서 아이템을 장착 혹은 해제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10월 2일 점검 후부터 시작되는 서든패스 시즌2에서 화려하게 여러분을 빛내줄 연출 아이템을 모두 모아보세용~

 

서든러여러분들에게 저렴하게 거래하실 수 있는 매니아 이벤트 정보도 가지고 왔는데,

 

 

▲▲

구경할까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