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이벤트! 아덴 용사들을 위한 아가타의 가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

아 나른한 오후네요,,!

이시간에는 커피를 마셔도 나른함이 사라지지 않는거 같아요!ㅠㅠ

커피를 매일 먹어서 내성이 생겨서 그런걸까요?ㅠㅠ

예전에 하루에 커피 많으면 3-4잔씩도 마셨는데 지금은 절대 그렇게 못먹겠어요ㅠㅠ

요즘은 왜이렇게 상콤한 에이드가 땡기는건지ㅎㅎㅎ

좀 피곤하긴 하지만 그래도 게임 소식을 이어가볼까요?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리니지의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더 이상 전투가 두렵지 않아요~!

아덴 용사들을 위한 특별한 가호가 찾아왔어요!

아가타의 가호를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

 

 

리니지의 아가타의 가호 이벤트 기간은 오늘 오픈했습니다~!!!!

9월 25일부터 10월 2일 정기점검 전까지 만나실 수 있어여!

 

 

아덴 용사님들! 아덴 마을에서 아가타의 가호를 만나보세요~!

리니지의 아가타 NPC 혹은 이벤트 UI를 통해 100아데나에 아가타의 가호상자를 구매하실 수 있고

사용 시 아가타의 가호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당~

1일 1회 상자 오픈이 가능하고, 최대 7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며,

오전 6시에 초기화된다고 합니다!

또한 10월 2일 이벤트 종료와 동시에 리니지 정기점검 시 삭제된다고 합니다~ㅎㅎ

 

 

리니지의 아가타의 가호는?

아덴 용사님들이 전투의 두려움을 떨쳐줄 특별한 가호가 되시겠습니다!

인벤토리 소지 중 사망 시 경험치 페널티를 받지 않고,

경험치 페널티 발생 시 불멸, 고급 불멸의 가호보다 우선적으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아이템 드롭 페널티 발생 시 고급 불멸의 가호가 우선적으로 사용된다고 하네용!

 

 

마지막으로 리니지의 해당 이벤트 주의사항이에요~!

필독해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 돌아올게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