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이벤트, 송편 선물세트와 입장료 할인을 누려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은 진짜 덥네요 갑자기ㅠㅠ

갑자기 날씨가 왜이러는거죠 도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긴팔 생각나는 날씨엿엇다가 다시 반팔을 입어야하는 날씨가 되어버렷어요!

그럼 오늘의 시작은 오랫만에 던파 이벤트 소식으로 시작할게요!ㅎㅎㅎㅎ

송편 선물셋트와 입장료 할인까지 누려보시기 바랍니다!ㅎㅎ

 

 

다가오는 추석연휴!

던파에서 매일 오색 송편과 버닝/입장료 할인혜택이 느껴지는 잔치!

추석 연휴동안 5색 송편 미션 완료하고 풍성한 선물을 받아가시기 바래요!

당일 미션으로 획득한 선물은 두배로 얻을 수 있고,

당일 미션을 꼬박 완료하면 보너스 선물세트와 버닝, 입장료 할인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당~!

 

 

던파의 해당 이벤트 참여기간은 9월 12일부터에요!

내일 오전6시부터 9월 19일 점검 전까지 17레벨 이상 던파의 모험가분들은 모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매일 적정 레벨 던전 1회 돌고, 미션완료 선물을!

그렇게 매일 선물을 받아 오색 송편 선물세트를 완성하세요!

 

 

탈리스만/룬 특별상자,

1회용 강화기/휴대용 용화덕 선택상자

추석 유니크 문 카드

정제된 테라니움 20개 상자

추석 파밍재료 선택상자가 준비되어있어요!

 

당일에 미션을 완료하면 던파에서는 선물을 두배로 드리고,

깜빡 잊으셔도, 적정 레벨 던전을 4회 클리어할 때 마다 미션 1회 완료를 인정해드린다고 하는데

2배 보너스는 적용 불가라고 합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송편 선물세트 아이템의 설명이 나와잇으니 확인해주세용!ㅎㅎ

 

 

그리고 던파의 해당 이벤트, 보너스 선물 세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매일 날짜에 맞춰 미션을 완료하면, 그 횟수에 따라서도 송편 선물세트 외에 보너스 선물도 드린다고 하니 놓치면 안되겠죠?ㅎㅎ

완료횟수 2, 3, 4회에 따라서 보상이 달라진답니당~

 

 

그리고 거기서도 끝이 아니라 제목 그대로 매일, 추석 깜짝 버닝혜택과 던전, 레이드 입장료 할인도 진행되는데요?

추석깜짝 버닝으로 마계 대전, 핀드워 & 핀드워 가이드에서도 버닝을 즐기실 수 있고,

모든 레이드 포함 입장료 50% 이상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는데,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던파와 많은 거래량을 보유하고 있는 매니아의 이벤트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

이벤트 구경은 여기로 와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