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보상과 돌아온, 마비노기! 도전 포인트 미션3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ㅎㅎㅎ

저는 이번 주말이 모처럼 아주 편안하게 보낸거같아요!ㅎㅎㅎㅎㅎ

아무리 휴양지를 다녀오고 바다를 가도 쉬긴 쉬지만 피곤함은 어쩔 수 없던데

역시 휴식은 집에서 취해야하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석도 있으니 모두들 기뻐하시겠군뇨!

뀨~!ㅎ_ㅎ

그럼 지금부터는 푹 쉬었으니 저세상 텐션으로, 이번주의 첫번쨰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특별한 보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마비노기의 도전 포인트 미션3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

 

 

마비노기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9월 5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도전 포인트 미션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일간, 주간, 월간 미션을 클리어하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데,

획득한 포인트는 포인트 상점에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세부적인 내용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할까요?

 

일간은 매일 오전 7시에 초기화 된다고 합니다~

매일 차근차근 수행하다보면 어느새 주간, 월간까지 달성 완료되고 포인트도 잔뜩 쌓여있을거라고 하는데요!

 

월간 미션은 마비노기의 해당 이벤트 기간 내 1회 인데,

한달 동안 목표로 잡고 달려보시면 된데요!
그리고 마지막 주간 미션! 매주 목요일 오전 7시에 초기화 된다고 합니다!

 

 

 

일간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포인트 미션 넥슨 캐시 쿠폰을 드린다고 합니다!

쿠폰을 모아서 넥슨 캐시에 도즈언 해보세요~!

행운의 주인공은? 10월 17일 점검 후에 발표된다고 합니다!

 

그럼 마비노기의 포인트 상점 상품을 구경해보도록 할까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ㅎㅎㅎㅎ

 

 

그리고 특별한 포인트 선물상자에서 획득가능한 아이템 중 일부가 위의 사진에 나와있으니 구경해보세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마비노기의 소식을 마치고 다음이야기로 올게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