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잠비네 꿈가게 퀘스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이번엔 잠비네 꿈가게 퀘스트를 소개시켜드릴게요~!

 

그럼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이벤트 기간은 9월 25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

 

참여방법으로는?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서 도깨비 야시장 잠비네 꿈가게 퀘스트를 완료해주세요!

NPC잠비를 통해 꿈가게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메이플스토리 잠비네 꿈가게를 보다 더 자세히 볼까요?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 NPC 잠비를 통해 잠자는 베개를 받을 수 있는데,

잠자는 베개에는 시간이 흐르며 자동으로 꿈이 저장되고

NPC 잠비를 통해 꿈을 경험치로 바꿀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메이플스토리 화면 좌측 이벤트 알림이에서 잠자는 베개 수면시간 보기 퀘스트를 통해 꿈베개의 상태를 확인해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잠자는 베개에는 접속 시,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10초에 한 번씩 일정량의 꿈이 저장되고,

접속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20초에 한 번씩 꿈이 저장된다고 합니다~!

최대 충전시간만큼 저장되면 더이상 충전되지 않으니 미리 경험치로 바꿔주시는게 좋겠죠?ㅎㅎ

 

 

그리고 메이플스토리 본 이벤트에서 꼭 기억해주셔야하는 사항으로,

잠자는 베개는 메이플아이디 내 모든 월드의 캐릭터가 공유한다고 합니다~!ㅎㅎㅎ

잠비네 꿈가게 퀘스트 안내는 이만 마치고

메이플스토리 용사님들에게 전해드리는 또하나의 꿀팁!

매니아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팡팡 쏟아진다고 하니, 들어가셔서 구경하시는것도 좋겠죠?ㅎㅎㅎ

그럼 바로가기를 남겨드리겠습니다!

 

 

↗↗↗ ↖↖↖

위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