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파티던전 드랍확률업 이벤트로 무기와 장신구를?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당!

오늘 날씨가 되게 이상하네요,,,

엄청 좋았다가 흐렸다가,, 하루종일 비오는 줄 알았는데 그것두 아니구 참 요상시럽네요!

그런데 오늘 저녁엔 비나 엄청 쏟아지면 좋겠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트라하 소식인데,

다음주가 추석이어서 그런가 다들 이벤트가 완전 풍성해요ㅋㅋㅋㅋㅋㅋㅋ

트라하도 오늘 업데이트 하고 이벤트 엄청 많이 나왔더라구요!

파티던전 드랍확률업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이벤트 기간동안 파티던전을 플레이하고 전설&영웅 무기, 장신구 획득의 기회를!

드랍확률업 이벤트 기간은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트라하님들의 많은 관심부탁해용!

 

 

더 자세히 안내해드리면,

각 파티던전 마지막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전설 & 영웅 등급 이상의 무기, 장신구 드랍 확률이 상향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위의 사진을 보시면 트라하 해당 이벤트 대상 던전, 단계, 요구레벨, 입장전투력, 권장전투력 순서대로 나와있죠?ㅎㅎㅎ

 

이제 남은건 유의사항입니다!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을 사진으로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ㅎ

정말 별거 없는 내용이니 그냥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추석을 맞이해서 진짜 당분간은 여러 게임에서 각종 혜택들이 많을거 같은데 놓치지 말자구요 우리!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