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가을엔 빙고 이벤트로 라인 달성 선물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명절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그 어느때보다 넘나 편하게 보냈어요!ㅎㅎㅎㅎㅎ

하루는 그냥 잠만자고, 하루는 바닷가 가서 맛있는것도 먹고, 하루는 친구들도 만나고, 하루는 가족들이랑 영화도 보고

뭐 이렇게 다양하게 보냈답니다!

 

타짜가 평이 너무 별로여서 나쁜녀석들 봣는데, 그냥 나쁘지 않게 봣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마동석 나오면 그냥 비슷하긴한데 그래도 재밌으니까ㅋㅋㅎㅎㅎ

아 명절엔 유난히 영화가 볼게 없는거 같아요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간만에 트라하의 소식으로 전해드릴까유?

밤엔 정말 가을가을 한데, 가을엔 트라하의 빙고 이벤트로 라인 달성 선물을 받아보세요!ㅎㅎ

 

 

이벤트 기간은 10월 2일까지로 아주 넉넉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기간동안 일일 미션 수행 후 빙고 열쇠를 획득해보세요!ㅎㅎㅎ

미션 초기화되는 시간은 매일 자정입니다!ㅎㅎㅎㅎ

하루 최대 5개의 열쇠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미션 당 열쇠 1개씩 획득할 수 있는데요~

필드 보스 처치 1회, 전문기술-제작협회 의뢰 완료 5회, 솔로 던전 참여 3회, 파티 던전 참여 3회, 몬스터 처치 1,000회가 미션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열쇠로 추첨을 진행해서 빙고판을 오픈해주세요!

열쇠가 부족하면 100 다이아로 추첨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다음 빙고 라인 완성 시 트라하에서 준비한 이벤트 선물을 받으실 수 있어요!

누적라인 수에 따른 이벤트 선물들은 위의 사진에 있죠?ㅎㅎㅎㅎ

100다이아 상자는 클래스 레벨 30이상일 경우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아래의 사진은 라인달성 선물이에요!

 

 

그럼 마지막으로 트라하가 준비한 가을의 빙고이벤트!

유의사항만 남았습니다!ㅎㅎㅎㅎ

 

 

빙고판은 초기화 할 수 없고, 선물은 이벤트 기간에 1회씩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나머지는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ㅎ_ㅎ

이상으로 트라하의 본 안내를 마치고 저는 다른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