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레드, 정식오픈 전 사전예약으로 보상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소식은 에오스레드가 정식 출시를 얼마 앞두지 않았다는 소식과 함께!

혹시 아직 사전예약을 안하신 분들이 있다면, 정식오픈 전에 사전예약하시고 보상으로 혜택받고 즐기시라고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모바일MMORPG 에오스레드의 사전예약 안내를 해드릴게요!

캐릭터명을 선점해 여러분들의 개성있는 이름을 에오스레드에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전예약이 먼저인거 아시죠?ㅎㅎㅎㅎ

 

에오스레드의 정식오픈 날짜는 8월 28일이랍니다!ㅎㅎㅎㅎㅎ

캐릭터명 선점 기간은 8월 26일까지에요!

 

 

에오스레드 사전예약해주신 인원 숫자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준비햇는데,

이미 모든 수가 다 달성 되었어요!

100만명도 달성했답니다!

숫자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위의 사진에서 참고해주셔용~

 

 

에오스레드 사전예약 유의사항입니다!

18세미만은 참여하실 수 없고, 구글 플레이에 출시되며

위의 사진 속 각 달성 보상은 누적되어 보상이 지급된다고 하네용!

 

 

여기서 끝이아니라 정식오픈 전 구글플레이 마켓 사전등록을 추가로 진행하면 특별한 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보상의 내용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ㅎㅎㅎㅎ

해당 아이템들은 에오스레드 출시 이후 신규 계정 생성 시 지급된다고 하네영!

이상으로 마치고 저는 내일 올게요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