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길드 영지전 마스터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두번째 이벤트는 트라하의 길드 영지전 마스터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불칸과 나이아드! 각 진영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영지전~!

영지전 업데이트를 맞아, 두번째 길드 영지전 승리길드에 특별한 추가 선물을 드릴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

그럼 시작해볼까요?ㅎㅎ

 

 

트라하의 두번쨰 길드 영지전 입찰일시는 8월 18일 오전 0시부터 오후 7시 50분까지이고,

진행일시는 오후 8시부터 오후 8시 40분까지입니다!

이벤트 내용은 두번째 길드 영지전에서 승리한 총 24개의 길드에 특별한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당~

그럼 이벤트 선물을 알아보도록해요!

 

 

8월 18일에 트라하의 길드 영지전에서 승리한 길드장에게

 

 

진영별 전설 탈것 최초지급을 해드립니다!

승리길드가 소속된 진영에 따라 나이아드 진영은 서리마 나바스를

, 불칸 진영은 홍염의 시르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승리한 길드원에게는 1,000다이아를 드린다고 하네요!

 

 

프렌즈 쿠폰은 각 길드장에게 전달될 예정이고, 길드원에게 직접 분배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선물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트라하 소식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