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MK챌린지 참가신청 방법은?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아 오늘 뭔가 굉장히 쳐지는 날씨네요,, 너무 더워서 그런가유?ㅜㅜㅜ

에어컨을 하루종일 켜도 약간 등이 더워요ㅠㅠㅠ

그러면 지금부터 오늘의 첫번쨰 이야기인 카트라이더 MK챌린지에 관한 내용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ㅎ

참가신청에 대해 안내해드릴테니 지금부터 시작할게요!ㅎㅎㅎ

 

 

카트라이더의 2019 MK챌린지는 매일경제와 함께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지역 예선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

부산이 가장 먼저 시작하네요?ㅎㅎㅎ

7월 27일 토요일에 쓰리팝 PC방 서면점에서 진행하고,

그 다음날인 7월 28일에 대구 아이비스 PC방 동성로점에서 진행하며,

8월 3일 토요일 광주에서는 아이비스 PC방 충장점에서 진행하고,

마지막 4일은 서울 예선을 진행하는데 갤러리 PC CAFE 신촌점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ㅎㅎ

 

 

카트라이더 MK챌린지 참가신청 기간을 알려드리면,

1주차는 7월 26일 금요일 정오까지 신청해주시면 되고,

2주차는 8월 2일 정오까지 신청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그럼 카트라이더 MK챌린지 참가신청에 있어서

자주 묻는 질문 3가지를 알려드릴게요~

 

 

휴학생도 참여 가능하고, 대회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지역별로 2명씩 총 8명이 본선에 진출한다고 합니다!

 

 

예선 참가자들에게는 카트라이더에서

황금기어 5개와 1000코인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ㅎㅎ

 

 

MK챌린지는 영상으로도 만나실 수 있는거 같아요!ㅎㅎㅎ

관심있으신 분들은 사이트의 해당 내용을 참고해주시고 참여하시면 좋을거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