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이벤트, GS25에서 삼각김밥 먹고 꿀템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다들 맛점 하셨나요?ㅎㅎㅎㅎ

오후되니까 좀 쳐지는거 같아요ㅠㅠ

오늘 아침에는 굉장히 텐션이 업되어있었는데!!

이상하게 오후되니까 몸이 뻐근하네영ㅋㅋㅋㅋ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마셔도 매일마시니까 그런가 적응이 되었어요,,

이제 음료를 바꿔봐야할까요? 레몬에이드같이 상큼한걸루?

ㅎㅎㅎㅎㅎ

 

그럼 이번주의 시작은 클로저스의 이벤트 소식으로 시작할게요!

GS25에서 삼각김밥을 먹고, 꿀템을 받아가실 수 있다는데 완저니 솔깃하쥬?ㅎㅎ

 

 

클로저스의 삼각김밥 이벤트는 8월 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GS25면 진짜 많이가는데ㅋㅋㅋㅋㅋㅋ

여긴진짜 맛없는게 없어요 편의점에서 가장 고퀄이자나여ㅎㅎㅎ

 

 

여기 나오네요!

맛의 첫번째 임펙트, 보상의 두번째 임펙트!
삼각김밥은 역시 참치마요랑 전주비빔이죠!!

저희 동네 GS25는 가면 비빔참치밖에 안남아있는날이 많아요!ㅜㅜㅜ

 

그럼 클로저스의 해당 이벤트들을 본격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집시다~!

 

 

GS25에서 클로저스 삼각김밥 드신 후,

 홈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1만원 상당의 꿀템을 무조건 드린다고 합니다!

꿀템들의 목록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요~!

 

 

그럼 쿠폰 사용 방법을 알아봐야겠죠오?ㅎㅎㅎ

첫번째로는 GS25에서 클로저스 삼각김밥을 가리겟겟!

두번째로는 쿠폰번호를 확인하신 후

세번째! 홈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시고

마지막으로는 게임 접속 후 우편함에서 아이템을 수령해주세여~

 

 

꿀템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루나 다키마쿠라(1명)와 캐릭터 라이트펜(15종, 각3명)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상품은 위의 사진을 통해 구경해보세요~ㅎㅎㅎ

 

 

그리고 마지막 이벤트!

GS25에서 만나실 수 있는 클로저스 삼각김밥을 먹고 인증샷을 남기면,

넥슨캐시 행운 찬스가 있다고 하는데요!ㅎㅎㅎㅎ

 

 

페이스북 5명, 트위터 5명을 추첨하여 각각 넥슨캐시 10만원을 드리는 이벤트입니다!ㅎㅎㅎ

각각의 이벤트들의 주의사항은 사진에 잇으니 꼭 확인해보시고,

1000원으로 최소 1만원 상당의 꿀템을 받을 수 있는 혜자 이벤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