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랭크전 2019 시즌5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당~~~~~

오늘의 이번 소식은 서든어택의 랭크전 2019 시즌5의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ㅎ

그리고 다음 포스팅에서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

 

 

서든어택의 랭크전 2019 시즌5의 업데이트된 내용을 하나씩 확인해봅시다!

 

 

기간은 총 3주간 진행되구요!

7월 11일 업데이트 후에 시작을 했으니, 8월 1일 점검 전에 종료가 됩니다!ㅎㅎ

 

 

그럼 이어서 서든어택 랭크전 2019 시즌5의 업데이트를 통해 이전과 달라진점을 확인해보자면,

3 VS 3 으로 진행된다는 점이 가장 핵심이겠죠?ㅎㅎㅎ

기존에 5 VS 5로 진행됬던 방식과는 달라졌기때문에

지금까지 서든어택에서 랭크전을 열심히 참여하셨던 서든러분들의 의견 차이가 아주 분분한걸로 알고있는데요!

 

어쨋든 2019 시즌5는 이렇게 변경되었습니다!

 

 

이전 시즌에서 골드부터 레전드를 달성한 서든러분들은

 전 시즌 랭크의 이미지가 휘장으로 표시된다고 하네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묜 됩니다!!!

 

또한 서든어택의 랭크전 2019 시즌5 업데이트 내용 중 하나는

이번 시즌은 총 7개의 맵으로 운영된다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은 기존에 진행되었던 맵이구요!

 

이와 더불어 3개의 신규 맵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첫번째로 기존 크로스포트에서 A폭설 지역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신규맵!

A크로스포트

 

두번째로 서든어택의 랭크전 2019 시즌5의 업데이트된 신규맵은 B드래곤로드 입니다!

기존 드래곤로드에서 B폭설 지역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하네영

 

이제 마지막이에요!!

기존 프로방스에서 B폭설 지역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신규맵인 B프로방스까지!

그럼 이상으로 서든어택 랭크전 2019 시즌5의 업데이트 안내를 마치고,

다음 소식은 이벤트로 오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