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신작게임 드래곤라자2! 지금 보상을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ㅎㅎ

오늘 밥을 너무 부실하게 먹어서 그런지 이시간에 굉장히 배가 고프네요ㅠ_ㅠ

그럼 마지막으로 사전예약 신작게임 하나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

바로 드래곤라자2입니다!

 

 

 

 

신작게임 드래곤라자2를 사전예약하시고 보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당

우선, 드래곤라자2가 어떤 게임인지 안내를 대략 해드려야겠군요ㅎㅎ

 

해당 게임은 MMORPG게임으로 드래곤과 라자 그리고 그밖의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액션 RPG 이상의 수려한 액션과 타격감 스킬, 공격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펼쳐지고

드래곤라자IP세계관을 배경으로하는 신작게임이며,

드래곤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거나, 자유롭게 전투까지 수행할 수 있고,

시네마틱 영상에는 드래곤과 인간의 교감을 중심으로 한 판타지적 내용이 담겨있답니다!

그럼 지금 한번 확인해보실까요?

 

 

                          

 

 

제가 위에서 언급했던 내용들이긴 하지만,

사전예약 신작게임인 드래곤라자2의 공식적인 소개를 사진으로도 보여드릴게요!

 

 

 

 

그럼 이제 사전예약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주 간단합니다, 어떤 신작모바일게임이던 방법은 똑같으니까요ㅎㅎ

 

 

 

 

이렇게 번호 입력하고 예약하시면 되는데,

당연히 사전예약을 하시면 보상이 따라와야겠죠??ㅎㅎㅎㅎㅎ

어떤 보상을 받으실 수 있냐면

 

 

 

 

레드다이아 300개, 보석상자 1개의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신작게임 드래곤라자2를 보상을 받고 즐기시고픈 유저분들께서는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사전예약하시는 링크로 바로 이동됩니당

 

 

↑↑↑↑↑↑↑

클릭 시 이동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서둘러주세요!ㅎㅎ

신작게임은 보상받고 시작합시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