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길티기어 페이스북 영상공유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에픽세븐, 길티기어의 페이스북 영상공유 이벤트 입니다!

이렇게 sns로 홍보하는 이벤트는 정말 좋은거 같아요!

참여하기도 쉽고 안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으니 여러사람들이 보기에도 좋고!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한번 시작을 해볼까요?ㅎㅎㅎ

 

 

 

에픽세븐,길티기어 페이스북 영상공유 이벤트의 기간은 4월 24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하며,

결과 발표는 5월 15일에 발표해드린다고 합니다!

 

 

 

 

 

보상은 어떤게 있을까요~?

아, 먼저 주의하실 사항으로 에픽세븐,길티기어 페이스북 영상공유 이벤트의 보상은 참가만 하면 무조건 드리는게 아닌,

달성 시 전원 지급해드리는 형태입니다!

 

공유하신 분의 숫자가 500분이면 생명의 입사귀 3개를 드리고

공유하신 분이 2000명이면 골드 200,000을 드리고!

마지막으로 5000을 달성하면 성약의 책갈피 3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많이 참여해야 다같이 보상을 받아가서 윈윈할 수 있겠쬬?ㅎㅎ

 

 

 

그리고 달성보상은 누적으로 지급된다고 하네요!ㅎㅎㅎㅎㅎ

 

여러분이 많은 참여를 해야 다같이 기분이 좋은

에픽세븐,길티기어 페이스북 영상공유 이벤트를 안내해드렸습니다!ㅎㅎ

 

그럼 저는 이만 여기에서 인사를 드릴게요!!!

우리는 그럼 내일 만나기러해요~~!!!
여러분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