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이벤트, 통합레벨에 따라 보상받자!

안녕하세욥~~짱구입니다!!

ㅎㅎㅎ

벌써 마지막 이야기까지 금방 왔네요??ㅎ

이번엔 출시 전부터, 출시 후 지금까지 쭈~욱!

화제성이 있는 인기모바일게임인 트라하의 이벤트를 전해드릴게요!ㅎㅎㅎ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에서 통합레벨 달성하고 푸짐한 보상도 받아보세용~

 

 

 

 

 

이벤트 기간은 오늘인 5월 2일부터 5월 2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쭉 진행됩니닷!

 

이벤트의 내용으로는 기간동안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통합레벨 달성 미션을 완료하시고,

보상을 받아가시면 됩니다!

 

앗 나는 이벤트 기간 이전에 달성했는데,,,, 하시는 분들!

걱정 노우노우

보상 받으실 수 있답니당

 

 

참여방법으로는 통합레벨 달성 후 게임 내 [통합레벨 달성 이벤트] 탭에서

각 선물 아이콘을 터치하면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인기게임 트라하에서는 한 번 클리어한 미션은 다른 캐릭터로 다시 진행 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선물 아이콘을 터치한 당시의 캐릭터로 지급되겠죠?

 

 

 

 

위의 사진을 보시면 통합레벨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어요!

무기, 전문기술 레벨을 모두 합산한 것입니다!!!

 


 

 

 

위의 사진은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미션에 따른 보상인데요!

다이아는 터치 즉시 지급되고, 그 외 아이템은 가방으로 지급됩니다!

일부 보상은 NPC상인 혹은 경매장에서 판매할 수 없다고 하네용!

 

 

 

 

희귀 무기 상자는 오픈 시 무기 3개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는데,

한 번 선택하시면 변경을 불가능 하니까 신중~ 하게 선택해주셔야합니당!

 

 

 

 

유의사항도 빠질 수는 없겠죠?ㅎ

한번 읽어주세용ㅎㅎㅎ

그럼 저는 이만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