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지옥탈출하고! 탈출포인트로 아이템도 얻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오늘의 마지막 게시글을 써야겠군여ㅠㅠ

금요일에 전해드리는 짱구의 마지막 글은!

테일즈런너의 지옥탈출 넘버원 이벤트 입니다!

 

 

 

 

예전에 방송한 위기탈출 넘버원이 생각나네요ㅋㅋㅋㅋ

ㄹㅇ추억쓰,,, 전부다 위험하다고 했었는데ㅎㅎㅎㅎ

 

 

어쨋든 테일즈런너의 지옥탈출 넘버원 이벤트 기간은 4월3일부터 5월 2일 점검전까지 진행합니다!

 

 

 

 

 

입장 정보는 이벤트 채널의 다섯번쨰 게이트 [지옥탈출 2 : 라라의 악몽]에서 입장하시면 되고

 

기본정보는 개발자 페스티벌에서 공개되었던 기존의 것을 새롭게 재구성한 두번째 지옥탈출 맵입니다!

사이언시와 이모티 진영으로 5:5로 진행되며, 최초 골인한 유저의 소속팀이 승리합니다!

 

 

그리고 맵 진행 중 슈 사용 불가, 밟기 불가, 어시스트는 사용가능입니다!

 

 

 

이제 어떤 선물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봐야겠죠?

지금 테일즈런너에 접속하셔서 지옥탈출 1,2탄 맵에 도전하시면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위와 같은 4가지의 보상과 그에 따른 아이템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유의사항으로 미션 중 1탄은 일반 난이도 맵으로, 이지맵은 해당되지 않는다고 하며,

1탄은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서!, 2탄은 위에서 언급한대로 이벤트 채널에서 입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탈출포인트를 모으시고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도 있는데요!

기간 중 매일3가지의 안내된 미션을 수행하시면 됩니다ㅎㅎ

(미션은 아래의 사진에 나와있어욥)

 

미션을 달성 할 떄마다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고

포인트를 사용하여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의 사진은 테일즈런너에서 탈출포인트로 교환하실 수 있는 아이템목록입니다!

 

 

 

 

마지막으로 포인트 이벤트에대한 유의사항입니다!

위에랑 좀 겹치는게 있긴있네요ㅎㅎㅎ

 

 

 

 

저는 이만 안내를 마칠게요 여러분!!!!

월요일에 봅시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