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게임 서든어택! 클랜 영토전 시즌1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여 여러분!

오늘 짱구의 두번째 소식은

 FPS게임 서든어택의 클랜 영토전 시즌 1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치열한 전쟁의 진정한 시작!

 

 

우선 서든어택의 클랜 영토전이란?

영토를 개척하고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해 최고의 클랜을 가리는 경쟁 시스템 입니다!

 

 

 

업데이트된 내용으로는, 운영시간을 꼽을 수 있어요

 

 

 

 

더 일찍 열고, 더 늦게 닫으니, 많은 서든러분들이 즐기실 수 있겠네요!

 

 

 

 

 

또한 맵 일부가 교체되었다고 합니다

 

제외된 맵으로는 아울렛, 트리오, 민속촌이 있고

크로스 카운터, 시티캣, 드래곤 로드 추가로 업데이트 되었네요!

 

 

 

 

 

그리고 FPS게임 서든어택의 클랜 영토전 시즌 1 업데이트 내용 중에서,

영토전 플레이 시, 매 판마다 클랜 경험치가 지급된다고 하는데 꿀탱쓰!

 

 

 

 

 

그리고, 티어에 따른 클랜가방 및 지정영토 TOP3 클랜 로딩 각인 지급 등 최종 보상이 강화되었다고 하네요!

로딩 각인에 대한 설명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습니다ㅎㅎ

 

 

 

 

그리고 서든어택 해당 업데이트 내용 중 하나로 이번 정식 서비스 부터는

클랜원의 탈주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탈주 상태가 공유되어, 마스터님께서는 원활하게 운영하실 수 있게되고

 

탈주 패널티도 조정되었다고 하는데, 그 내용은 아래에 있어용

 

 

 

 

 

50판 이상 플레이 한 클랜 중 20% 이상 탈주 시,

해당 시즌 동안 우리 클랜원 전원이 서든어택 영토전에 참여할 수 없다는 점을 참고하셔야할거 같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업데이트 소식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