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23주년! 경험치2배로 폭풍성장을? 니나노~

안녕하세요 여러분!

금요일 오후, 짱구가 전해드리는 두번째 소식은?!

 

바람의나라가 23주년을 맞이하여

여러분께 니나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ㅎㅎㅎ

 

 

 

 

어떤게 준비되어있길래 니나노 일까요?ㅎㅎ

솔직히 니나노 하면, 딱 생각나는건 경험치2배 이시죠???ㅎㅎㅎㅎ

 

 

 

역시나 맞습니다!

바람의 나라가 여러분 덕분에 23번째 생일을 맞아서 역으로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폭풍 성장을 할 수 있는 경험치2배!!!!!!!!

이래서 니나노라고 했나봐요ㅎㅎㅎ

 

 

 

기간은 오늘부터 주말까지!

4월5일부터 4월7일까지 진행합니다!

오늘부터 이번주 주말동안 다들 불태우실 예정이신가요?ㅎㅎ

 

 

또한 참여대상으로는 바람가족여러분 모두 참여대상이에요!

 

 

 

 

바람의나라 23주년 니나노이벤트는

 

사진을 보면 환수, 신수, 캐릭터가 2시간 간격으로 돌아가면서

경험치를 2배씩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24시간 진행되는 끊임없는 보상 파튀!

이번주 주말을 바람의나라로 불태우라는건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경험치를 쌓으면 정말 폭업할 수 있겠어요!!

 

자세한 시간대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자세히 나와있습니당ㅎㅎ

이제 주의사항으로는 이벤트 내용 및 보상은 진행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만 안내를 마치고,

바람의나라 23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게임은 정말 수도 없이 생겼다 없어졌다 하는거 같은데 이렇게 오랜기간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다는게 정말 대단쓰한거같아요!

 

그럼 저는 다음소식을가지고 다시올게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