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테라하다! 클래식 서버 오픈!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오늘은 테라 클래식 서버에 관한 소식입니다.

 

테라가 제일 핫했던 순간이 언제인지 다들 기억하시나요? 아직 최고 레벨이 65가 아니던 때, 비공사나 마공사 등 특정 캐릭터만 생성할 수 있던 직업이 없던 때인 2014년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이번에 테라에서는 그런 핫했던 순간을 기억하기 위해 클래식 서버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이번에 오픈한 테라 클래식 서버는 추억의 던전들도 많은데요. 테라 클래식 서버에서 만날 수 있는 던전으로는 포악한 퀴르갈, 카슈바르 협곡, 샨드라, 켈사이크, 마법사의 요새, 라칸의 제단, 어둠의 동굴, 거인의 숲이 있었으며,

 

전장으로는 쿠마스 월드, 포화의 전장, 투지의 전장, 명예의 전장, 눈싸움 전장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테라 클래식 서버에서는 마공사나 인술사, 권술사와 월광무사를 제외한 9개의 클래식으로만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테라 클래식 서버에서는 레벨 업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레벨 업을 하면 다양한 성장 지원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2014년 당시 최고 레벨이었던 60을 달성하면 아프로테 장비 교환권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클래식에 맞게 중갑, 경갑, 로브 중 하나를 선택하여 풀세트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어서 테라 서버 전환 혜택에 관한 소식입니다.

 

테라 클래식 서버에서 일반 서버로 전환을 하게 되면 3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첫 번째 혜택은 클래식 서버에서 획드한 과거의 증표 아이템을 일반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해준다고 해요.

두 번째 혜택은 클래식 서버 최고 레벨을 달성하여 일반 서버로 이동할 경우, 바로 현재 최고 레벨인 65레벨로 전환을 시켜준다고 해요.

마지막 혜택은 클래식 서버 최고 등급인 철기장 등급의 장비는 전환 후 '차가운 금속' 9단계 강화장비로 교환하여 준다고 합니다.

 

 

 

 

 

 

국내 아이템 거래 최고 사이트! 아이템매니아!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