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무협MMORPG 블레이드앤소울 직업 스킬 개편!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오늘은 블레이드앤소울 직업들의 스킬 개편에 관한 소식입니다.

 

2019년 2월 7일 블레이드앤소울에서는 6개의 직업들의 스킬을 개편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개편을 하였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 번째로 알아볼 직업은 블레이드앤소울의 영원한 입문 직업인 검사인데요.

공방을 동시에 할 수 있어서 타 무협게임에도 없어서는 안되는 아주 중요한 직업인 검사! 신규 각성인 어검 스킬에 관한 개편입니다.

그 전에 쾌검의 공간검 무공의 첫 타격 위치에서 두 번째 타격이 발생하도록 변경이 되었다는 점은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어검은 어검보호의 효과 적용 중에 어검현신을 사용할 경우 캐릭터가 움직일 수 있던 문제점과

푸른 하늘의 패시브인 창천 사용 시 울화 100이 감소하고 울화 면역 효과가 간헐적으로 발생하지 않은 문제

그리고 어검 자세 중 하단베기의 영역이 범위로 적용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어검 반탄 무공과 어검 회천 무공의 툴팁에 어검 자세 중 사용 시 울화 증가 효과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다고 해요.

 

 

 

 

두 번째는 암살자인데요.

암살자의 무영의 무영지력 중 기습 무공이 간혹 대상에게 피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다고 합니다.

 

 

 

 

세 번째로는 기공사로 기공사의 총격포 사용 시 발동되는 연쇄 폭발이 명중할 경우에만 적용이 되도록 수정이 되었으며

연쇄 폭발에 방어, 튕기기 관통 효과가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네 번째는 린족들만의 검술을 쓰는 린검사인데요.

린검사의 태풍참 그리고 진 : 태풍참을 사용 시 역습과 역공의 무공 재사용 시간이 감소되는 문제를 수정했다고 합니다.

 

 

 

 

다섯 번째는 기권사인데요.

기권사의 금강 중 희생을 사용할 시 생명력이 소모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고,

천룡파동포의 무공 피해가 잘못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격사인데요.

마탄 > 필살 효과가 일정 시간 미만일 때, 방출 무공을 사용할 경우 필살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