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설날에는 아덴 국왕과 함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오늘은 리니지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리니지에서는 2019년 1월 30일부터 2019년 2월 7일까지 설날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무려 아덴 국왕과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기란 마을에 있는 설까치 NPC에게 황금 버그베어와 금빛 릴을 받은 뒤 낚시터로 가서 황금 버그베어를 소환한 상태에서 금빛 릴을 낚싯대에 장착해 낚시를 하면 리니지 아덴 국왕의 기념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황금 버그베어를 소환한 상태에서 15분 간격으로 리니지 아덴 국왕의 기념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낚시로 아덴 국왕의 기념 주화 외에도 베리아나와 황금 돼지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형을 소환하거나 낚시를 통해서 모은 리니지 아덴 국왕의 기념 주화는 설엄지 NPC를 통해 다양한 전투 소모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면 설날에 먹는 떡국과 그 설날에 먹는 떡국의 재료 중 하나인 가래떡, 설날에도 복을 많이 받으라는 뜻의 복 주머니(어드밴스 스피릿 / 드래곤 스킨 / 아이언 스킨 / 힘,민첩) 그리고 황금 돼지가 있다고 해요.

 

각각의 전투 소모 아이템마다 필요한 아덴 국왕의 기념 주화의 양이 다른데요. 복주머니같은 경우는 5개가 필요하며, 떡국은 50개, 가래떡은 30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황금 돼지의 경우 아덴 국왕의 기념 주화가 무려 500개가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황금 돼지를 통해서 다양한 스킬서와 마법 주문서 등 많은 수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어서 리니지 아덴 국왕이 기사를 시켜 또 다른 황금 혜택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설까치 NPC를 통해서 구할 수 있는 아덴 국왕의 연하장과 낚시와 인형을 통해서 획득한 아덴 국왕의 기념 주화 8개, 그리고 여러 등급의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아덴 기사에게 가져다 주면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등급에 따라 복주머니와 경험치를 준다고 하는데요.

 

 

 

 

이 복주머니 안에는 아인하사드의 선물, 화염의 기운, 체력 회복제 등 6개의 아이템이 들어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