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드레이븐 신스킨 채널고정 다혈질 해설위원 드레이븐!!

 

[리그오브레전드] 드레이븐 신스킨 채널고정

다혈질 해설위원 드레이븐!!

 

 

 

롤에 새로운 신스킨이 등장 했는데요^^

바로 독설을 속사포처럼 쏟아내며 스포츠계를

주름잡던 다혈질 해설위원 드레이븐!!

 

 

 

오 드레이븐의 새로운발견! 멋있어지긴 했는데

왜... 난 노홍철찌가 생각이 나는건 저만 그런거예여..?ㅜㅜ

점점.. 홍철찌가 되어가는 드레이븐씨.. 그래도 나름 잘생겨진것 같아요^^

 

그리구 이번 드레이븐의 신스킨은 전설급으로 제작 되었으나 e스포츠에 보내주신

여러분 모두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영구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975 RP로 채널고정!! ㅎㅎ

 

 

일단, 사진으로 드레이븐의 신스킨 이펙트를 볼까요?

이렇게 봐선 솔직히 잘모르겠죵?ㅋㅋ

 

아무래도 동영상이 더 임팩트 있겠죠?ㅎ

 

그래서 짱구가 드레이븐의 신스킨 영상을 들고왔습니다!!

하지만, 한국어 버전은 찾기 못함으로 ㅜㅜ

샬라샬라하는 영어라도 이해해주시기 바래용!!

 

 

 

 

 

드레이븐 신스킨의 화려한 이펙을 보셨나요 ㅋㅋㅋ

이게 외국 꺼라 무슨말인지는 이해 못하시겠지만

한국어로 들어보면 되게 웃기더라구요 ㅋㅋ

 

드레이븐 신스킨 나오면 넌 내꺼야!!

 

 

 

사랑해4

이상 짱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