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국민 롤플레잉 게임 리니지 스노윙 상자 보급 작전

 

[리니지] 국민 롤플레잉 게임 리니지

스노윙 상자 보급 작전

 

 

 

 

굿모닝

 

 

짱구가 리니지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습니당~~

 

 

네네치친과 함께 하는 "Episode : 전사의 탄생" 출시 기념

스노윙 상자 보급 작전

 

 

 

 

전사의 탄생으로 변화 중심에 선 용사들,

변화의 바람속 용사들의 승리를 응원하기 위해, 네네치킨이 나섰다.

 

용사들이여! 네네치킨 폭풍흡입하고,

리니지 폭풍지원 받자!

 

 

네네치킨에서 제가 제일 조하하는 치킨!!

스노윙 치킨 +ㅁ+ 보기만해도 군침이 흐르네염 ㅜㅜ 내도달라규!

 

 

 

그럼 다시, 알아볼까용?ㅎㅎ

 

 

 

 

전사가 준비한 폭풍 혜택을 누려라!

 

이벤트 기간 동안 네네치킨을 맛있게 드시고, 치킨과 함께 온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리니지만의 폭풍 혜택이 가득 담긴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쿠폰 등록은 계정당 1회 가능하며,

무료 이용권은 쿠폰번호 입력 후 즉시, 아이템 2종은 다음날 쿠폰함으로 지급됩니다.

 

 

 

 

선물안내를 해드릴게요.

 

폭풍의 지원상자에는

클래스별 +6 각인된 무기, +2룸티스의 빛나는 귀걸이 3종,

+2 스냅퍼의 마법저항/체력반지 등이 들어있구용^^

 

7일 20시간 무료이용권

 

스노윙 보급 상자에는

소모품 주머니, 모포의 상자, 아툰의 선물 꾸러미 등이 들어있습니다^^

 

 

선물을 받고 싶다면 스노윙 스노윙~을 먹읍시댱!

맛나는 치킨도 먹공 리지니 선물도 받공! 일석이조~

 

 

 

 

전사가 네네치킨을 쏜다고 하네여~

스노윙 상자 보급 작전 소식을 친구들에게 널리널리 알려주세요

소식을 전해주신 고객님 중 700명을 추첨하여 신규 클래스 [전사]가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쏩니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통해 공유 하셔서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받으시길 바랍니당~

 

 

네네치킨 VIP 시식권

네네치킨 후라이드 제품 (핫수파이스 또는 마일드)에 한해 무료로 주문 가능

시식권은 2015, 6, 15(월)까지 네네치킨 매장 어디에서나 이용 가능하구용

타 품목 이용 시 차액을 부담하면 메뉴 선택 가능 하다고 하네용^^

 

 

 

아참!

아이템매니아에서 리니지 다 보상해주으리!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해용 ㅎㅎ

 

리니지 할인쿠폰을 준다고 하니까 제가

아래 배너에 띄워 놓을게요^^

 

 

이상 짱구였습니다

 

 

 

▼ 리니지 할인쿠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