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 소식 돌아온 높이높이 왕관쌓기

 

 

[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 소식 돌아온 높이높이 왕관쌓기

 

 

 

 

 

 

Hi

 

안냐세용~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려구요^^

 

 

돌아온 높이높이 왕관쌓기!

 

 

 

용사님들께 즐거움을 선사했던 높이높이

왕관쌓기가 다시 돌아왔네요^^

 

예전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웠던 용사님들,

이미 참여해 본 적 있는 용사님들 모두들

새로운 왕관을 다시 모아 머리 위에 쌓아 보아요~

 

 

1. 도전! 반짝이는 별 왕관 만들기!

레벨33이상,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

참여가능하구용^^

 

참여 방법은 왕관 알림이에서나온 퀘스트수락!

레벨 범위 몬스터를 사냥하면 드랍되는

★ 반짝이는 별을 30개 모아 카산드라와 대화

 

이벤트 보상은

레벨 별 경험치 + 왕관1종 or 왕관의조각

 

 

2. 왕관쌓기 업적 달성 이벤트

참여조건은 위와 같구용 ^^

참여방법은 업적 이벤트 알림이에서 달성해야하는

왕관 쌓기 목표 UI를 확인

이벤트 기간 동안 진행되는 높이높이 왕관쌓기

이벤트에 참여하여 해당하는

각 업적 목표를 달성하면 됩니다.

 

이벤트 보상은

업적에따라 다른데용 ㅎㅎ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3. 미션 문장 만들기 도전!

참여조건 위와 같구요^^

참여방법은 1. 이벤트와 같구요

'도전! 반짝이는 별왕관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하여 왕관을 모아

카산드라가 주는 미션 문장을 완성

 

이벤트 보상은 바로바로

왕관 쌓기의 대가 (훈장)

이 훈장을 받을수 있단 말이지+ㅁ+

 

무려 올스텟 +5에 체력,마나 +300에

공·마 +3 씩 달려있네요 ㅎㅎ

하지만 기간제라는게 좀 걸리긴하지만

 

그래도 왕관쌓으면서 재미도 있으니까

퉁퉁퉁~ㅎㅎ 칩시다

 

 

여러분 지루하시고 심심한 하루

메이플스토리의 동아온 높이높이 왕관쌓기를

도전해보시는 것은 어떻실련지요?ㅎㅎ

 

 

이상 짱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