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컨택센터] 아이엠아이의 텔레마케팅 콜센터 아웃소싱기업 UCC

 

 

[유컨택센터] 아이엠아이의 텔레마케팅 콜센터

아웃소싱기업 UCC

 

 

 

 

IMI는 컨택센터 운영에 있어 통합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로 유기적인

상호보완 관계에서 운영됩니다.

 

 

 

 

 

IN/OUT BOUND, RM, DB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그리고 인재교육 및 육성까지 통합적인 운영으로

고객만족 100%를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기업

 

 

 

 

콜센터 아웃소싱의 핵심 기술은 '사람' 입니다.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를 투입,

최적의 교육과 관리 체계로 고객사

콜센터의 효율성을 증대 합니다.

 

UCC는 콜센터 전문 상담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원 관리와 삼담 품질 모니터링,

CS 강의 및 업무 교육, 축적된 운영 노하우로

고객과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유컨택센터는

창조적이고, 친취적인 사고를 갖고

서비스 정신과 올바른 소통예절,

글로벌 마인드와 배려와

책임감을 갖고있습니다

 

대부분 컨택센터 아웃소싱 업체들이

단순한 IN/OUT 업무만 제공하는 반면,
UCC는 고객사의 CRM 마케팅 컨설팅을

기본으로 전략을 함께 수립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콜 센터 업무에

Viral Marketing 지원을 통한

시너지 향상으로 고객사에 만족할 만한
performance를 제공해 드립니다.

 

 

 

유컨택센터는 고객만족을 넘어선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달린다고 하네요^^

 

 

 

이상 짱구였습니다

 

 

 

유컨택센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