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컨택센터] 아이엠아이의 텔레마케팅 아웃소싱 콜센터 유컨택센터

 

 

[유컨택센터] 아이엠아이의 텔레마케팅

아웃소싱 콜센터 유컨택센터

 

 

 

 

 

 

 

IMI는 2002년 디지털 콘텐츠 오픈 마켓 사업 "아이템매니아"

시작으로 게임 퍼블리싱 사업 "게임매니아" 에 이어서 고객 상담과

CRM 사업을 추친하는 컨택센터 "UCC" 까지 성장 했습니다.

 

 

12년간 쌓아온 고객 상담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문 상담사들과 함께 고객사의 새로운

성공 지표를 제시 해드립니다.

 

 

 

 

디지털 컨텐츠 오픈 마켓과 게임 퍼블리싱 영역의 리딩 기업으로

성장한 IMI가 그동안 사람중심의 경영과 다양한 고객 상담의 노하우

컨택센터 밝은 미래를 열어드립니다.

 

 

 

 

 

Vision

Connection center

 

Values

고객과 같이 호흡하는 서비스 Paeadigm의 변화 (일)

작은것도 놓치지 않는 따뜻함이 묻어나는 배려 (일/사람)

즐거운 일터, 행복한 일터 만들기(일/사람)

 

BHAGs

Connction Ceter의 Role model이 되자.

(Connection Center의 tour 코스로 만들자)

 

Mission

모든 인터넷 이용자에게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BPM을 통한 감성서비스를 실현한다.

(BPM : Business Process Mapping)

 

 

 

 

 

IMI는 컨택센터 운영에 있어 통합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로 유기적인 상호보완 관계에서 운영됩니다.

IN/OUT BOUND, RM , DB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그리고 인재교육 및 육성까지 통합적인 운영으로
고객만족 100%를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기업입니다.

 

 

 

콜센터 아웃소싱의 핵심 기술은 '사람' 입니다.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를 투입, 최적의 교육과 관리 체계로

고객사 콜센터의 효율성을 증대합니다.

 

UCC는 콜센터 전문 상담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원 관리와 상담품질 모니터링, CS 강의 및 업무 교육

축적된 운영 노하우로 고객과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IMI의 발전의 중심에 컨택센터가 있었으며,

기업이 발전함에 따라 컨택센터도 함께 성장하여

고객감동서비스를 실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 유컨택센터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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