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컨택센터] 텔레마케팅 아웃소싱 콜센터 유컨택센터

 

 

[유컨택센터] 텔레마케팅 아웃소싱 콜센터 유컨택센터

 

 

 

 

IMI는 2002년 12년간 고객만족을 넘은

고객감동서비스의 실현을 위해 매진해왔다.

 

IMI는 컨택센터를 통해 아이템매나아,

게임매니아의 성장을 이루고 인터넷 안전 거래의

중심에서 게임중개서비스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했습니다.

 

IMI의 발전의 중심에 컨택센터가 있었으며,

기업이 발전함에 따라 컨택센터도 함께 성장하여

고객감동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위한 통합 운영 시스템은 CRM, DBM, 브랜드

3분야의 마케팅과 자체 사이버 수사대 운영,

끊임없는 인재 양성으로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한

노력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IMI의 고객 감동센터에는 전문가들이 모여있는 기업입니다.

개인적인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채용하기보다는

열정을 지닌 인재를 채용하여 지속적인 관리와

교육으로 최고의 인재를 육성하는 기업

 

 

 

콜센터 아웃소싱의 핵심 기술은 '사람' 입니다.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를 투입,

최적의 교육과 관리 체계로

고객사 콜센터의 효율성을 증대합니다.

 

UCC는 콜센터 전문 상담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원 관리와 상담 품질 모니터링,

CS 강의 및 업무 교육, 축적된 운영 노하우로

고객과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UCC는 고객사의 CRM 마케팅 컨설팅을 기본으로

전략을 함께 수립하고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콜 센터 업무에 Viral Marketing 지원을 통한

시너지 향상으로 고객사에 만족할 만한

performance를 제공해 드립니다

 

 

 

 

게임에 대한 문의에 대해서

걱정이많으셨죠^^

 

이제 그 걱정을 털어 놓을 수 있는

컨택센터가 있답니당~

 

바로!

유컨택센터 입니다^^

 

 

 

유컨택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이상 짱구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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