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간 고객만족을 넘은 고객감동서비스를 실현한 텔레마케팅 콜센터 유컨택센터

 

 

12년간 고객만족을 넘은 고객감동서비스를 실현한

텔레마케팅 콜센터 유컨택센터

 

 

 

 

 

 

 

 

 

IMI는 컨택센터 운영에 있어

통합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여서로

유기적인 상호 보완 관계에서 운영됩니다.

 

IN/OUT BOUND, RM, DB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그리고 인재교육 및 육성까지 통합적인 운영으로

고객만족 100%를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기업

 

 

 

 

 

 

약속합니다.

효과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체계적인 교육과 오랜 경험이 있는 컨택센터

전문가들이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대행을 약속합니다.

 

 

 

 

UCC는 다년가의 게임포털 컨택센터 역할 수행을 통해 게임에대한 이해도와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다수 확보

텔레마케팅관리사, CS리더, 콜센터매니저 등

고객 상담 전문 자격증 취득 비율이 매우 높은 전문가 집단

 

12년간 전자상거래 전담 CS부서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고객과 행복과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한 Only One서비스 실현

 

UCC는 고객사의 CRM 마케팅 컨설팅을 기본으로 전략을 함께 수립하고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콜센터 업무에 Viral Marketing 지원을 통한

시너지 향상으로 고객사에 만족할 만한 performance를 제공해 드립니다.

 

 

 

 

항상 신뢰할수 있는 기업

고객사의 후회 없는 선택 UCC가 약속드린데용^^

 

유컨택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 짱구였습니다

 

 

 

 

▼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