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라떼스크린을 능가하는 돈벌기 쉬운 리워드앱 마일리지생성기

 

 

캐시슬라이드,라떼스크린을 능가하는

돈벌기 쉬운 리워드앱 마일리지생성기

 

 

 

 

 

 

 

 

Hi

안녕하세용~

요즘 뜨고있는 리워드앱에 소개해드릴께용~

 애드라떼, 앱팡, 피카코인, 애즐,망고땡,캐시몹 등

다양한 앱들이 많은데용!

그 중에 캐시슬라이드,라떼스크린 다들 아시죵?

다들 한번쯤은 해보셨을 것 같은데용!

 

 

 

   

 

위에 사진은 캐시슬라이드 어플입니당~

캐시슬라이드는 잠금 해제만으로 적립금이 모이는 똑똑한 어플입니다

스마트폰 첫 화면에 편의전, 택배, 음식점까지

생활 속 유용한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도 유용한 리워드앱이지만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신개념 돈벌기쉬운 리워드앱  마일리지 생성기 입니다!!

 

 

마일리지 생성기는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생성할 수 있는 신개념 앱 입니다.

 

 

마일리지 생성기를 들어가시면 이화면이 뜨실꺼예용!

저 1,000포인트 보이시죵!

가입만 해도 1,000포인트 주는 이벤트가 있어용~

 

 

 

룰렛 돌리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화면과같이 1번이 차감포인트를 선택하는 버튼이예용

150p, 500p, 990p 중에 원하는 차감포인트를 선택하구

START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용!

 

 

 

그러면 화면과 같이 당첨포인트가 뜹니당!

저는 15포인트가 당첨됬네용><

 

만약 룰렛을 돌리다보니 포인트를 다써서 포인트가 부족하시다구용?

걱정하지 않으셔두 되여ㅎㅎ

여긴 바로 포인트 충전소! 여기서 포인트를 충전하시면 되는데용

충전소1, 2, 3 까지 있어서 이용하시기에는 편하실 것 같아용~

 

 

요즘 리워드앱이 인기인데용><

제가 소개해드린 마일리지 생성기두 한번 해보시면 푹 빠질꺼예용!

손쉽게 포인트 쌓고, 클릭 한번으로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 당첨되고!

일석이조 아니겠어용?ㅎㅎ

그리고 이벤트도 하구 있어서 한번쯤 이용하시면 되게 좋은 리워드앱이라

짱구가 추천해드려용ㅎㅎ

마일리지 생성기 이벤트나 더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배너에 링크를 걸어 놓았습니다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이상 짱구였습니다~

 

 

 

 

▼ 마일리지 생성기 바로가기 ▼